▲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오픈세서미 숙소에 설치된 청호나이스 '아이스트리 플리' / 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스테이폴리오와 손잡고 제휴된 숙소에 정수기와 공기청정기를 설치해 제품 체험 기회를 확대했다고 23일 밝혔다. 스테이폴리오는 감성 숙소를 큐레이션 해주는 숙박 플랫폼이다.
최근 ‘힐링’과 ‘휴식’에 집중한 리테일테라피(유통+테라피)가 인기를 끌어 청호나이스는 소비자가 여행지에서 휴식하는 공간에서 청호나이스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이번 제휴를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청호나이스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숙소는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썸웨어’, 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오후다섯시’, ‘오픈세서미’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택하다 스테이’ 총 4곳이다.
해당 숙소에서는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플리’를 체험할 수 있으며 ‘오픈세서미’, ‘택하다 스테이’에서는 공기청정기 ‘뉴히어로2’도 함께 체험 가능하다.
‘아이스트리 플리’는 청호나이스가 지난 6월 출시한 얼음정수기 신제품으로 모던 스톤 텍스처가 적용됐고, 한번에 최대 55알의 얼음을 제공하는 등의 제빙력을 갖췄다.
한편. 23일 스테이폴리오 제휴를 기념한 이벤트도 열린다. 9월 12일까지 스테이폴리오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응모 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숙박권을 증정한다. 또 전용 링크를 통해 제품구매 시 렌탈료 최대 6개월 면제 혜택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10월 31일까지 제휴된 숙소에 숙박 후 SNS채널에 청호나이스 제품 사용후기를 남기면 네이버페이 최대 3만 원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청호나이스 또는 스테이폴리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 속에서 청호나이스 제품을 여유롭게 체험하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제휴를 진행했다”며 “숙소에 비치된 ‘아이스트리 플리’는 디자인에 집중한 제품으로 숙소에 감각적으로 녹아 소비자가 높은 관심을 보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혜연 기자 phy@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