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송금 전문 핀테크 기업 와이어바알리가 추석을 맞아 9월 22일까지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 세계에서 와이어바알리를 이용해 해외 송금을 한 적이 있는 고객과 신규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구성했다.
와이어바알리를 이용한 적이 있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추석 송금 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국내와 해외에 있는 고객 모두에게 이벤트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현지 통화의 송금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송금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수수료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다음 해외 송금 거래부터 사용할 수 있다.
신규 회원 가입 후 해외에서 한국으로 송금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한우 선물을 증정한다. 이 선물은 한국에서 송금을 받는 수취인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와이어바알리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가족에게 돈을 보내거나 받는 분들 모두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라며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추석에도 와이어바알리로 더 저렴하고 간편하고 안전하게 해외송금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와이어바알리는 최근 베트남에서 한국, 호주를 비롯해 해외로 송금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했다. 한국, 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베트남, 홍콩, 영국 등 8개 국가에서 전 세계 46개 국으로 송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8개 송금국 간에는 양방향 송금이 가능하다. 전 세계 600여 개의 송금 구간에서 개인 해외 송금과 비즈니스 송금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