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라소테라피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그로우어스(GROWUS)’가 129만 유튜버 회사원A와 함께한 올리브영 라이브 커머스 ‘올영라이브’에서 역대 최고 시청자 수인 44만 명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9일 진행된 그로우어스 올영라이브는 방송 시작 5분 만에 준비된 증정품이 소진되고, 40분 만에 ‘알게 테라피 미네랄 샴푸’가 완판되는 등 기록적인 조회수를 보이며 그로우어스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번 라이브 메인 판매 제품이었던 ‘알게 테라피 미네랄 샴푸’와 ‘알게 테라피 미네랄 노워시 트리트먼트’는 유튜버 회사원A와 공동 개발한 헤어 슬로에이징 라인으로 두피 진정, 탄력 개선과 모발 영양 케어에 목적으로 만들어졌다. 특히 이 제품들은 완도산 못난이 다시마 등 국내산 해조류 성분을 특별 추출 공법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10월 올영픽 제품으로도 선정되며 출시 2개월 만에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그로우어스 관계자는 “올해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며 매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어 고객분들의 관심에 보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라며, “현재 10월 올영픽에서 더블 기획, 특별 구성 등 할인가로 만나보실 수 있는 혜택이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그로우어스는 이번 달 신제품 ‘데미지 테라피 헤어 밀크’와 ‘씨솔트 테라피 트리트먼트’를 출시하며 지속적인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성수아 기자 sa358@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