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은 초고단백 음료 ‘테이크핏 몬스터’ 구매 인증 이벤트를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편의점이나 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게시하고 응모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GS모바일 상품권, 테이크핏 몬스터(6입)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자세한 내용은 테이크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테이크핏 몬스터’는 지난 5월 출시된 제품으로 병당 단백질 43g이 첨가돼 국내 시판 단백질 음료 중 최대 함량이 담겼다. 기존 ‘테이크핏 맥스’ 대비 약 1.4배 늘어난 350mL 대용량이다.
김석윤 남양유업 브랜드 매니저(BM)는 “운동과 단백질 섭취를 병행하며 건강한 루틴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테이크핏 브랜드를 중심으로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프로모션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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