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는 서유럽 4개국 프리미엄 패키지 상품을 홈쇼핑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당 상품은 오는 26일 오후 9시 35분부터 방송되며, 홈앤쇼핑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판매 상품은 영국·프랑스·스위스·이탈리아를 여행하는 코스로, 선택에 따라 8박 10일이나 10박 12일 일정으로 다녀올 수 있다.
프리미엄 패키지답게 대한항공 직항 항공편을 이용하며, 전 일정 호텔에서 숙박한다. 영국에서는 런던 시내 관광 및 대영박물관을 방문하고, 프랑스에서는 루브르 박물관, 에펠탑, 베르사유 궁전 등을 돌아볼 예정이다. 스위스 여행은 알프스의 대자연을 감상할 수 있는 융프라우요흐 산악열차와 케이블카 탑승도 준비돼 있다. 이탈리아 일정에서는 바티칸시국, 로마, 피렌체, 베니스 등을 방문해 다양한 유네스코 세계 유산을 만나볼 수 있다. 선택 일정에 따라 이탈리아 피사와 친퀘테레도 여행에 추가한다.
식사는 피오렌티나 스테이크 등 국가별 음식의 특징을 모두 경험할 수 있도록 유럽 11대 미식을 모두 제공한다. 이외에도 전 일정 호텔 조식이 포함되며, 한식 메뉴도 맛볼 수 있다. 상품 가격은 10월 여행 기준 300만원대이며, 출발일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여기어때는 홈쇼핑 혜택으로 상담 예약 후 여기어때 앱 신규 가입 시 국내 숙소 3만원 쿠폰을 지급하며, 최대 130유로 상당의 기사 가이드 경비 면제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진현욱 여기어때 해외여행팀장은 “이번에 홈쇼핑에서 선보인 서유럽 패키지는 대한항공 직항편에 전 일정 엄선된 호텔에서 숙박하는 프리미엄 상품”이라며 “서유럽의 다양한 도시를 방문하는 알짜 코스인 만큼, 유럽 여행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여행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