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1위 스킨케어 브랜드 ‘니베아’가 디저트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트월드’와 특별한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24일부터 12월 5일까지 요거트월드의 시그니처 메뉴인 저당 요거트아이스크림 2인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니베아 크림 60ml 본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이다. 매장 내 취식은 물론 포장, 배달 주문 고객 모두에게 동일하게 적용된다. SNS 이벤트를 통해 요거트월드 상품권과 ‘리페어 앤 케어 크림’, ‘히알루론 로제 립밤’ 등 올해 새롭게 출시된 니베아 신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니베아 크림은 피부 각질층 20층까지 보습을 개선하는 진한 보습력을 가진 제품으로, 팔 다리, 발꿈치, 얼굴, 손 등 건조함이 느껴지는 모든 부위에 사용이 가능한 멀티 보습 크림이다. 1911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50억 개를 돌파했으며, 지금까지 판매된 니베아 크림을 일렬로 늘어놓으면 지구에서 달까지 이어질 만큼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제품이다.
니베아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소비자 접점을 확장하고, 브랜드를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는 방식을 모색하기 위한 시도”라고 말했다.
이어 “요거트월드가 MZ 세대에게 인기 있는 디저트 브랜드인 만큼, 이번 협업을 통해 젊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보다 효과적으로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프로모션은 일부 점포를 제외한 전국 요거트월드 가맹점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요거트월드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독일 바이어스도르프의 세계적인 스킨케어 브랜드 ‘니베아’는 113년 역사를 바탕으로 173개국에서 50여 종 이상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의 상징인 파란 틴케이스 ‘니베아 크림’을 비롯해 ▲립케어 ▲바디케어 ▲선케어 ▲핸드케어 ▲데오드란트 ▲맨 등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동종 업계 최초로 저당 요거트아이스크림을 자체 개발하며,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80만 개를 돌파한 ‘요거트월드’와의 이번 협업에 높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성수아 기자 sa358@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