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볼컴퍼니 ‘래핑찰리’, 반려동물용 제품 누적 매출 100억원 달성

1년 8개월 만에 누적 매출 100억원, 누적 판매량 100만개 돌파…31일까지 연말결산 이벤트 진행


스노우볼컴퍼니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래핑찰리’는 누적 매출 100억 원을 넘어섰다고 20일 밝혔다.

2020년 4월 정식 브랜드 출시 후 1년 8개월 만의 성과다. 이 기간 누적판매량은 100만 개를 넘었다.

래핑찰리는 매출 성장의 원동력으로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만을 꾸준히 선보인 점을 꼽았다. 이지세이프클립, 수딩오인먼트, 오가닉거즈 손가락칫솔 등 출시하는 제품이 잇따라 히트하며 매출을 견인했다.

또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오프라인 입점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왔다. 이마트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반려동물 원스톱 멀티숍 ‘몰리스펫샵’을 비롯해 펫마트, 야옹아 멍멍해봐, 폴리파크 등 반려동물용품 전문 매장에서 래핑찰리를 만나볼 수 있다.


래핑찰리는 이번 누적 매출 100억 원 돌파를 기념해 ‘연말결산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히트패딩케이프, 배변패드, 벤토나이트, 야미덴탈잼, 매너풉백 등 강아지 필수 인기 제품을 최대 79% 할인 판매한다.

래핑찰리 관계자는 “스노우볼컴퍼니가 운영하는 반려주의 브랜드 래핑찰리는 2022년에도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에 중점을 두고 제품개발 투자를 확대할 계획”이라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 더 편리하고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래핑찰리는 ‘반려동물의 일상을 미소로 바꾼다’는 목표로 반려동물만을 위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샴푸, 연고, 미스트 등 스킨케어라인과 산책용품, 장난감 등 액티브라인 위주로 반려동물 제품을 직접 기획 및 판매한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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