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다나한’, 온라인 전용 3종 라인 리뉴얼 출시


KT&G 계열사인 코스모코스(대표 안빈)의 자연한방 화장품 브랜드인 ‘다나한’은 해외에서 주로 판매되고 있는 유스베리, 아쿠아루트, 인삼씨비책 라인을 리뉴얼 출시하며 쿠팡을 중심으로 온라인에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온라인에 선보인 3종 라인은 인삼 열매와 꽃, 인삼씨 등 엄선된 원료와 오랜 시간의 연구로 개발된 제품들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자연한방을 선호하는 젊은 소비자들이 증가한 만큼, 젊은 소비자들이 주로 이용하는 쿠팡을 포함한 온라인 채널에 입점하게 됐다"며 "좋은 원료를 사용하고 주름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 위주로 구성됐다"고 말했다

리뉴얼 출시된 3개 라인 모두 다가오는 신년과 설을 위해 2종 세트, 3종 세트 등이 온라인을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수액, 유액, 크림, 에센스(인삼씨비책) 등 단품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코스모코스 공식몰 ‘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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