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케어 ‘전속 간병보호사’ 대상 택시비 지원 프로모션 진행

“택시비 지원받아 편안하게 간병에만 집중…전속 간병보호사 신속한 매칭·파견으로 간병 서비스 만족도 높아”


유니메오가 운영하는 간병인 매칭 플랫폼 ‘좋은케어(좋은간병)’는 전속 간병보호사 대상으로 택시비를 지원하는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좋은케어의 전속 간병보호사 택시비 지원은 전속 간병보호사가 환자에게 파견 시 신속하고 안전하게 도착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로, 간병 서비스를 신청한 환자·보호자가 빠르게 간병인을 만날 수 있게 된다.

택시비 지원은 간병 파견 시에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월 3회, 최대 2만 원까지 지원된다. 택시 이용 후 영수증을 고객센터에 전달해 확인 완료 후 택시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좋은케어 장승익 대표는 “좋은케어의 전속 간병보호사가 편안하게 간병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 중 택시비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좋은케어의 전속 간병보호사가 더욱 향상된 간병 업무를 이어갈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계속 준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좋은케어의 전속 간병보호사 서비스는 유니메오와 정식 고용 계약을 체결한 간병인으로 구성돼 있으며, 2만 여 명의 간병인 중 경력, 직무능력, 서비스 마인드 등의 요소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인력만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좋은케어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로 문의 가능하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