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초프리미엄 빌트인 가전과 프랑스 요리 체험하세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서 온라인 요리 강의

▲LG전자가 초프리미엄 빌트인 브랜드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활용해 온라인 요리 강의를 진행했다. 사진은 18일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에서 손종원 셰프(왼쪽)와 이혜성 아나운서가 화상채팅서비스를 활용해 요리강의를 진행하는 모습 / 사진=LG전자


LG전자는 초프리미엄 빌트인 브랜드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활용해 온라인 요리 강의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LG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여행이 쉽지 않지만 집에서나마 현지 유명 음식을 직접 만들어보는 색다른 즐거움을 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미식가 여행’을 주제로 열린 이번 이벤트의 메뉴는 프랑스 요리다. 18일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에서 열렸다. 올해 미쉐린 가이드로 선정된 라망 시크레의 손종원 셰프, 그룹 동방신기 멤버인 최강창민, 이혜성 아나운서 등이 참여했다.

손종원 셰프는 전기레인지, 전기오븐, 얼음정수기냉장고, 와인셀러 등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제품들을 활용해 프랑스 최고급 안심 스테이크 요리인 샤토브리앙을 선보였다.

행사 참가자들은 식재료, 앞치마, 와인 등 LG전자가 사전에 제공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밀키트를 사용해 각자 집에서 온라인 강의를 통해 직접 요리에 참여했다. 화상채팅서비스를 이용해 레시피, 요리팁 등을 실시간으로 교류할 수 있어 참가자들의 호응이 높았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