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산균 트루락, 정기배송 서비스 진행…온가족 라인업 선봬


건강 바이오 기업 휴럼은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트루락’의 정기배송 서비스를 진행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매달 1회 고객이 지정한 날짜에 배송을 해주는 것으로 소비자들이 유산균을 빠트리지 않고 꾸준히 섭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정기배송 신청 시 구매금액별 사은품과 함께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건강기능 식품과 기능성 원료를 전문적으로 개발해 온 휴럼은 한국인의 식습관과 장내 환경 등을 고려해 한국인에게 잘 맞는 다양한 유산균 제품을 생산해왔다. 2005년 설립한 후스타일을 전신으로, 우수한 유산균 및 요거트 제조 능력을 보유하고 있고, 동결건조된 유산균을 장용 코팅하여 장까지 온전하게 살아가는 엔테락 기술을 적용한 유산균 브랜드 ‘트루락’을 론칭하며 꾸준히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트루락의 온 가족 유산균 라인업으로는 ▲한국인의 장을 고려한 ‘패밀리' ▲임산부와 여성을 위한 특허 유산균 ‘우먼’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키즈업’ 등이 있다. 남녀노소 모두 함께 생활하는 가족 단위 소비자에게 특히 인기 있는 신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들이다. 

트루락 ‘패밀리’는 한국인의 장 건강에 최적화된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락토바실러스 파라카제이 등 맞춤형 균주 4종을 함유하고 있으며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까지 함유하고 있다. 

트루락 ‘우먼’은 여성을 위한 특허 유산균 3종을 포함해 총 6종의 유산균이 함유됐다. 여성 청소년부터 임산부까지 누구나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첨가물이 포함되지 않아 엄마와 딸이 함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포도 과즙 분말을 첨가해 부담 없는 블루베리맛을 구현했다. 

트루락 ‘키즈업’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멀티 프로바이오틱스로 아이들의 장 건강을 고려해 특허 받은 다니스코 혼합 유산균 17종과 프리미엄 유산균 2종 등을 사용했다. 고품질의 프리바이오틱스 원료와 28종의 천연 식유섬유 분말을 넣어 아이들이 멀리하는 과일 및 야채 성분까지 제공한다. 여기에 더해 뼈 건강을 위해 하루 권장랑(400IU)에 해당하는 비타민D를 충분히 공급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입맛이 까다로운 어린이들도 섭취할 수 있도록 새콤달콤한 딸기맛을 구현했고,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귀여운 이미지의 노란색 패키지를 적용했다.

트루락 관계자는 "정기배송 서비스를 신청하면 6개월 또는 12개월 동안 한 달에 1번 지정된 날짜에 트루락의 유산균 제품을 신선하고 간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며 "유산균은 꾸준한 섭취가 중요한 만큼 정기배송을 통해 사은품과 할인 혜택과 함께 온 가족의 장 건강의 변화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판매처인 휴럼샵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