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키드, 어린이 브랜드 홍보대사 1월 15일까지 모집


어린이를 위한 글로벌 화상영어 교육기업 노바키드는 어린이 브랜드 홍보대사를 선발한다고 21일 밝혔다. 

선발된 브랜드 홍보대사는 노바키드의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미디어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공식 모델로 활동하며. 노바키드 광고 및 영상 출연을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다. 

영어회화 공부에 관심이 많은 만 4세부터 12세 이하의 어린이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모집 기간은 1월 15일까지다. 

선정된 브랜드 홍보대사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활동기간 동안 노바키드 화상영어 수업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콘텐츠 제작을 위한 최신형 스마트폰(아이폰 13프로) ▲영상 제작 교육 ▲스피치 연습 코스 ▲가족사진 촬영권 등이 제공된다. 

신청 방법은 자기 소개 영상을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해시태그(#novakid_ambassador #novakid_korea)와 함께 게시하고, 브랜드 홍보대사 신청 페이지에서 양식을 작성한 후 접수하면 된다. 영상에 노바키드 수업 후기, 꿈과 목표, 홍보대사 활동 포부 등을 포함하면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노바키드는 어린이들이 자신의 꿈을 소개하는 노바키드 ‘아이 해브 어 드림(I have a dream)’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1월 10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노바키드에서 무료 체험 수업을 들은 후 ‘영어가 꿈을 이루는 데 어떤 도움을 주는지’에 관한 글이나 영상을 해시태그(#Novakid #Novakid_dream)와 함께 소셜미디어에 공유하면 된다. 

한편, 노바키드는 만 4~12세 어린이를 위한 글로벌 화상영어 교육기업으로, 프랑스, 독일, 러시아 등 전 세계 40개국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어린이 교육 자격증을 갖춘 2000명 이상의 원어민 교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제언어평가기준(CEFR)에 따라 구성된 프로그램을 아이의 연령과 수준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공한다. 지난 6월 글로벌 컨설팅 기업 제이슨앤파트너스(J’son & Partners Consulting)가 발표한 유럽 최고의 ESL(제2언어로서의 영어) 플랫폼으로 선정된 바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