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브랜드 커피베이는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슈퍼바이징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커피베이는 수익 향상과 운영 체계화를 위해 슈퍼바이징 교육을 강화하는데 꾸준히 힘쓰고 있으며, 또 잘 짜여진 가맹 시스템을 통해 초보 가맹점주들 또한 쉽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개점 시 전문 담당 슈퍼바이저가 배정돼 매장 운영까지 밀착 카운슬링을 진행하고, 1대1 응대 시스템을 통해 매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미연에 방지한다.
또한, 슈퍼바이저는 전용 관리 어플을 통해 담당 매장의 정보부터 매장 운영 관리, 매출 관리, 손익 분석, 점포관리 점검 내역까지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 보다 현실적인 매장 관리법을 전수할 수 있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슈퍼바이저는 점주님들의 안정적인 정착과 성공적인 매장 운영을 도울 뿐 아니라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는 중요한 연결고리 역할을 한다"며 “앞으로도 전문화된 슈퍼바이징 시스템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 상승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