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게이트, 소자본창업 지원 프로모션 진행


유한회사 에브라임이노베이션(대표 권순문)은 프랜차이즈카페 브랜드 카페게이트는 2022년 새해를 맞아 코로나19의 빠른 종식을 기원하며 가맹점과의 고통분담, 상생을 도모하기 위한 소자본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한정 지원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가맹비 500만 원 완전 면제, 교육비 200만 원 즉시 할인, 오픈 행사용 스타트팩(원두, 소모품, 홍보물 등) 제공 등의 혜택이 포함된 총 8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카페게이트는 코로나 대유행 시점부터 꾸준히 시행해 온 상생 지원 정책의 긍정적 효과를 인정받아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착한 프랜차이즈’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공정거래조정원이 공동심사 및 발표하는 착한 프랜차이즈 인증은 가맹점과 상생을 위해 노력한 상위 브랜드에 매년 수여되고 있다.

카페게이트 관계자는 “단순히 빠르게 몸집을 키우기보다는 모든 가맹점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며 탄탄히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한 덕분에 착한 프랜차이즈 인증을 비롯해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톱(TOP)20 선정’과 ‘한국 프랜차이즈 협회장 표창’ 등의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가맹점 한곳한곳과 동반 성장하는 커피숍 창업 전문 브랜드로 나아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카페게이트는 이번 브랜드 인증 획득 및 수상 등을 기념해 매월 선착순 10건까지 10평 이상 카페 창업 계약을 대상으로 판매가 약 400만 원 상당의 커피머신을 무상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행하기로 결정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