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역 브랜드 ‘벌레잡는총각들’, 김포지사 오픈


방역, 살균 전문 브랜드 벌레잡는총각들은 경기도 김포시에 김포지사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김무영 김포지사 대표는 “앞으로 경기도 김포지역에 해충, 벌레로부터 어려움을 겪거나 다양하게 변이되는 바이러스에 대응해 전문적인 서비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감사하며, 정직, 성실히 업무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벌레잡는총각들은 고객만족을 지향하는 방역 사업 가맹 전문 브랜드로서 각종 매체를 통해 고객과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이어가고 있다. 김포지사를 비롯한 가맹지사를 위한 활발한 상생 마케팅을 진행 중이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벌레잡는총각들 관계자는 “해마다 증가하는 각종 변이 바이러스 및 미세먼지, 악취 등 생태환경 오염증가와 생활공간과 업소에 살균, 소독, 방역 등 문제를 통합한 관리서비스를 공간위생관리라 명칭한다”며 “공간위생관리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정부에서도 공공건물, 식당 및 다수가 이용하는 건물의 방역 의무화에 대한 법률을 강화하고 있는 현 시점에 공간위생관리 사업은 현재와 미래 유망 사업 분야로 떠오르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그 동안 창업자들이 자리 잡기 힘든 이유로 고창업비용, 가맹본사의 높은 마진, 주먹구구식 운영 및 제품에 대한 이해도 부족 등을 꼽고 이를 개선하면서 지사 확장 등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시켜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