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골프’ 오리지널 콘텐츠 강화

골프 유행 맞춰 색다른 재미 더한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송출

▲LG유플러스가 골프 전용 앱 ‘U+골프’에서 시청할 수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를 확대한다. 사진은 LG유플러스 모델이 오리지널 콘텐츠인 ‘나 혼자 친다’를 소개하는 모습 /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골프 전용 앱 ‘U+골프’에서 시청할 수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를 확대한다고 10일 밝혔다.

새롭게 제작된 오리지널 콘텐츠는 ‘나 혼자 친다’, ‘사장님 나이스샷’, ‘미스 골프 스타’ 등 3편이다. 지난 6일 첫 공개된 나 혼자 친다는 자연에서 즐기는 라운드 자체를 리얼하게 보여주는 힐링 골프 프로그램이다.

첫 회 주인공으로는 프로 골퍼 안신애가 출연했다. 동반자들과 함께 플레이해야 하는 국내 코스에서 온전히 혼자 18홀을 플레이하면서 나만의 시간을 즐기고 골프의 매력을 찾아가는 내용이 담겼다.

LG유플러스는 국내 알짜 기업의 사장들을 초대해 함께 골프를 치며 그들의 성공 스토리와 인생 이야기를 듣는 신개념 골프 예능 사장님 나이스샷도 지난달 24일 선공개했다.

LG유플러스는 국내 최초 여성 골프 엔터테이너 선발 오디션 콘텐츠인 미스 골프 스타도 11월에 선보일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골프를 주제로 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국내에서 가장 먼저 골프 전용 서비스를 내놓은 데 이어 오리지널 콘텐츠를 강화해 경쟁력을 높인다는 전략이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