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코어, 연예계 골프 고수를 가리는 ‘최강 골프 대회’ 열어

스마트스코어, 연예계 골프 고수를 가리는 ‘최강 골프 대회’ 열어
골프 플랫폼 스마트스코어는 골프 유튜브 채널 홍인규 골프 TV와 연예계 최강 골프 고수를 가리는 '스마트스코어배 최강 골프 대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스마트스코어배 최강 골프 대회는 개그맨, 배우, 운동선수, 가수 등 연예계 골프 실력자들이 출동한 대회로 이들 중 최강자를 가리기 위한 이벤트다. 스마트스코어 배 최강 골프 대회에는 홍인규 골프TV 홍인규를 필두로 정명훈, 김준호, 변기수, 김민교, 김성수, 안재모, 김정현, 이시강, 윤석민, 양희승, 육혜승, 고은별, 이운재 등 총 21인이 출격한다. 

이 대회는 예선과 본선으로 진행되며, 예선은 9월 18일 강원도 홍천 벨라스톤 CC에서 개최된다. 예선 대회는 9월 18일 경기 당일 홍인규골프TV와 공치는명훈이, 윤석민골프TV, 공태현TV 등 골프 전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생중계된다. 본선은 10월 중 홍인규 골프 TV를 통해 공개된다. 

본선 진출자 6명에게는 강경남 프로도 선택한 제스타임 아이언을 모두 피팅해 상품으로 증정한다. 

스마트스코어 관계자는 “‘3000만 원의 상금과 제스타임 신제품 등 다양한 상품이 건 ‘스마트스코어배 최강골프대회’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즐거운 골프 라이프를 선사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재미있고 건강한 골프 문화를 형성해 나갈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